본문 바로가기
행복배달

나의 운명을 바꿔주는 7가지 기운

by health1000 2017. 10. 7.
반응형

■ 나의 운명을 바꿔주는 7가지 기운 ■



당신은 운명을 믿으시나요?

예전에 사업의 실패로 쪽방에 살면서 막노동판을 전전하면 살았습니다.
전혀 돌파구가 없는 현실이 너무 힘들어서 점을 보러 3곳을 갔었습니다.

그 3곳 모두 저의 사주를 보더니 10년 간은 삶이 힘들겠다고 했죠
그것이 저의 사주라서 거부할 수 없다고 했죠.

저는 운명을 믿지 않습니다.
그 사주를 사실이라고 해도 저는 거부했습니다.
운명은 얼마든지 나의 의지와 노력으로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 이후로 노력과 열정으로 3년 만에 큰 결실을 만들어 냈습니다.
당신의 운명을 믿지 마세요
당신의 열정과 의지를 믿으세요


"운명을 바꿔주는 7가지 기운" 이라는 글을 공유합니다.
당신의 성공을 위해서 도움이 되실거예요.





■ 나의 운명을 바꿔주는 7가지 기운 ■


✔1. 눈에는 총기

상대를 바라보는 맑은 눈, 마음속의 평안, 기쁨, 정성을 보여주는 관심의 표현은
상대를 내사람으로 만들고 이끌어가는 큰 힘이 있습니다.


✔2. 얼굴에는 화기

모든 사람을 웃음이 가득한 모습으로 대해보세요.
항상 미소짓는 얼굴, 자신감 있는 표정은 중요한 성공의 요소입니다.
속으로는 울어도 얼굴로는 항상 밝게 웃을 수 있어야 합니다.


✔3. 마음에는 열기

열정이 있어야 자신감이 생깁니다.
열정이 식으면 당신의 능력도 식습니다.
열정은 당신에게 성공의 지름길로 안내해 줄거예요


✔4. 몸에는 향기

복장도 최고의 복장으로, 머리스타일도 최고로 하여 항상 깔끔한 외관을 유지하세요
그리고 외관을 신경씀과 동시에 마음가짐도 배려와 겸손을 유지하세요
그런 당신의 모습은 사람의 마음을 끌게 될 거에요


✔5. 행동에는 용기

죽기를 각오하고 산다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굳은 마음 자세는 성공할 수 있는 자의 용기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인 자세로 행동하세요
그럼 모든 일들이 잘 되어갈거예요


✔6. 어려울 때에는 끈기

어떠한 일도 어려움 없이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겨낼 수 있는 자신감과 반드시 해내고야 말겠다는 마음자세와 끈기를 가진다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반드시 성공할 수 있습니다.


✔7. 자존심이 꺾일 때는 오기

자존심이 없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내가 잘나갈 때는 나에게 아첨하던 사람들이 힘들어 질때 모두 떠나갑니다.
이때 반드시 멋지게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오기를 가져 보세요



#좋은글 #명언 #명언모음
#희망글귀 #좋은글귀
#인생명언 #자기계발 #힐링
#힘이되는글 #동기부여


반응형

'행복배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는 들꽃이다  (0) 2017.10.08
살다보면 만나지는 인연중에  (0) 2017.10.08
이런 사람이 연애를 잘한다고 해요  (0) 2017.10.06
내 미소는 나의 명함이다  (0) 2017.10.06
만나면 행복해지는 사람  (0) 2017.10.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