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인유머

단칸방시리즈~성인유머

by health1000 2018. 12. 1.
반응형

★단칸방시리즈~성인유머 ★

단칸방 부부 (1)

방한칸에서 가난하게
사는 부부와 아들이 있었다.
아들이 자랄만큼 자라서
혹시나 볼까봐서밤 일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그래서 밤일을 할 때마다
남편이 아들이 자나 안자나

확인 하려고 성냥을 켜서
아들 얼굴 위를 비춰 보고
확인한 후 밤 일을 하곤 했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역시 성냥을
켜서 아들 얼굴 위로 비추 는데
그만 성냥의 불똥이 아들 얼굴위
로 떨어지고 말았다.

그때 아들이 벌떡 일어나면서
하는말,"에이 씨발, 내 언젠가는
나한테 불똥 튈 줄 알았다니까...."






단칸방 부부 (2)

그 뒤로 이들 부부는
더욱 조심을 하였다.



어느 날 밤, 남편은 자는

아들을 툭툭 치면서





자는걸 확인하고

부인에게 건너가려는데

어두워서 그만 아들의

발을 밟았다.

남편은 부인의 발을
밟은 줄 알고
" 여보 안 다쳤어.
괜찮혀? "그러자

자는줄 알랏던 아들이
한 마디 했다.



"정말..
내가 참을려고 했는디...
왜 지 발을 밟고
엄니 한테 그래유? "


단칸방 부부 (3)

그 뒤로 남편은
없는 살림에 후래쉬를
사게 되었다.

후래쉬를 사던 그날 모처럼
좋은 기회가 왔다.

역시 투자를 해야 된다는
깨달음을 알았다.

이들 부부는 오랜만에
쾌락을 나누었고



자뭇 흥분한 남편은
부인에게" 좋지? "
하고 물었다.




역시 흥분한
부인은 대답은 못하고
신음소리만 냈다.

좋다는 소리를 듣고
싶어하는남편은 더

격렬하게 일을 치르면서
" 이래도 안 좋아? "
하고 물었다.




절정에 오른 부인은
계속 신음소리만 냈고

남편은 집이 움직일
정도로 몰아 붙였다.이때,



천정의 메주가 아들
얼굴에 떨어지고 말았다.

그러자 아들이 화를
내면서 하는말," 엄니,
좋음 좋다고 말좀 혀요!

아들 잡을 일 있서유. "

ㅋㅋㅋ



단칸방 부부 (4)

그 이후론 밤일을
하려면 모든 걸
살펴보고 해야만 했다.




아들이 곤히 잠든 날이었다.
남편은 부인 곁으로 가서
일할 자세를 취하였다.




그러자 부인이 말했다.
" 여보, 내일 장날이잖아유.

새벽일찍 일어나 장터에 나갈
려면 피곤할 거 아니에유?

오늘은 그냥 잡시다요.
"이 때 자고있던 아들이
한 마디 했다.

" 괜찮아유 엄니!
내일 비온대유. "




단칸방 부부 (5)

다음날은 정말 비가왔다.
비가 오니까 더욱
그 생각이 났다.



남편은 오랜만에
낮에 하고 싶었는데

아들녀석이 방 안에
만 있는 것이었다.



눈치없는 아들에게
남편이 말했다.

" 너 훈봉이네 가서 안 놀려? "
부인도 거들었다." 그려,



혼자 재미없게 뭐하냐?
걔네 집서 놀지?
"그러자 아들이
퉁명스럽게 말했다.



" 지를 눈치없는
눔으로 보지 말아유.
오늘 비오는데
그 집이라고
그거 안 하겠 시유? "



단칸방 부부 (6)

다음날, 비는 그쳤고
마지막 장날이라 부부는
읍내장터에 갔다.



읍내에 가니
볼거리가 많았다.
그중에서 눈에 띄는 것이
극장 포스터인데



외국배우 한 쌍이
야릇한 포즈를 취하는
그림을 본 것이다.



서서하는 포즈인데
남편은 오늘밤 집에
가서 저렇게 해 볼려고
유 심히 쳐다보았다



그날 밤, 남편은
포스터의 장면처럼
부인을 들어서
해볼려고 힘 을 썼다.



처음 하는 자세라
남편은 균형을 잃고
그만 넘어지고 말았다.

하필이면 자는
아들 쪽으로 넘어져



아들은 깔리고 말았다.
아들이 깔린채로 하는말,
" 그냥 전에 하던대로 하면
이런일 없쟌아유! "




단칸방 부부 (7)



이들 부부는 드디어 결혼
10 주년을 맞이했다.


10주년이라고 해도 가난한

이들에겐 별의미가 없었다.



한 숨만 나올뿐 이었다.


밤이 되자 아들이 베개를

들고서 말하는 것이다.




" 아부지 ! 엄니 !

오늘 결혼 10 주년이지유?


10주년 기념일인데 보나마나





그냥 자겠시유,

오늘은 지가 장롱 속에서



잘 테니께유

맘껏 볼 일 보세유~! "



반응형

'성인유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의 일생  (0) 2020.03.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