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법칙

■ 나의 꿈과 목표를 현실로 만드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

by health1000 2017. 9. 30.
반응형
■ 나의 꿈과 목표를 현실로 만드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

안녕하세요.

삶과 성공에 대한 얘기를 하려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성공의 법칙을 말씀드릴께요~

좀 더 구체적으로 얘기하면
"내가 원하는 삶(꿈, 목표)을 현실로 이루는 확실한 방법"에 대해서 말씀 드릴께요~




얼마전에 책에서 이런 글을 봤습니다.

“당신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10명이 누구인지 적어보세요.
바로 그사람의 평균이 바로 미래의 당신입니다.”

예전에 제가 직장생활 할때 저의 지인들은 연봉 4천만원 정도의 직장인들이 거의 대부분 이었습니다.
직장에서 그분들과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죠
저의 아버님도 저의 형도 평범한 직장인이었죠

결국 저도 그들과 거의 같은 평범한 직장인의 삶을 살았습니다


사람은 서로 영향을 주고 받으며 살아갑니다.
특히 내가 가장 많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나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줍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10명의 평균이 바로 10년 뒤의 당신이 됩니다.

당신이 만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성공한 사람인가요?
위대한 사람인가요?
능력자인가요?

이 질문에 “예”라고 못한다면
당신은 지금부터 그런 사람들을 찾아야 합니다.

능력자, 성공자, 부자가 되길 원하시나요?
당신은 지금부터 그런 사람들을 찾아야 합니다.


성공한 사람을 통해 그 분의 의식과 경험과 지혜를 배울 수 있다면 당신도 성공할 확률이 매우 커집니다.

성공의 법칙은 간단합니다.

나의 삶에서 더 좋은 선택, 더 좋은 생각, 더 좋은 행동을 만들어 줄 성공한 사람을 만나세요

단언컨데, 그럼 당신은
지금보다 훨씬 더 빨리, 더 크게, 더 확실하게 성공할 확률이 점점 더 커질거예요

그 비밀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째. 성공자들을 시간을 내서 매일 만납니다.

위에서 내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10명이 나의 미래를 결정한다고 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말은 사실입니다.

지금 제가 매일 만나고 있는 분들이 모두 성공자들입니다.
저는 그들을 매일 만나면서 그들의 의식, 생각, 지혜를 배웁니다.

그 시간이 쌓이면서 저도 그 분들과 같은 의식, 생각, 지혜를 갖출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놀라운 일" 입니다.


✔둘째. 저는 매일 책을 통해 훌륭한 스승을 만납니다.

저는 매일 책을 통해 세계 최고의 성공자를 만나고 있습니다.

스티브잡스, 아인슈타인, 빌게이츠, 손정희, 워렌버핏, 마틴루터킹, 링컨, 맹자, 노자 등등 저는 매일 세계최고의 성공자를 만납니다.

이 분들은 저의 서재에서 항상 저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제가 원하면 언제든지 세상의 놀라운 지혜와 지식을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저는 단지 제 서재의 책꽃이에 그분들을 모셔두고 그분들의 의식, 생각, 노하우를 배웁니다.

이것은 "기적" 입니다.



✔셋째. 배움을 행동으로 옮깁니다.

성공자를 찾아 만나고, 성공자의 책을 읽습니다.
그분들이 알려준 훌륭한 의식과 지식과 지혜, 노하우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행동으로 옮겼습니다.

그 의미있는 작은 행동들이 쌓이고 쌓여서 지금의 제가 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의미있는 행동을 지속한다면
1년 뒤, 5년 뒤, 10년 뒤의 저는 지금보다 훨씬 더 성장해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당신은 꿈이 있나요?
당신은 목표가 있나요?
그럼 그 분야에 성공한 사람을 만나세요
그 분야의 책을 읽으세요

그 사람과 책을 통해 끊임없이 배우세요
그분들이 알려준 소중한 지혜를 될 때까지 포기하지 말고 실천하세요

그럼 어느새 당신도 성공한 사람이 되어 있을거예요.

책을 쓰신 분들은 모두 저에게 훌륭한 스승입니다.
매일 훌륭한 스승을 책으로 만납니다.

그분들을 책에서 알려주신 놀라운 성공의 지혜를 배웁니다.
단지 저는 그 지혜를 제 삶에서 실천할 뿐입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어때요?
성공의 법칙!
간단하지요 ^^

당신의 성공을 미루지마세요
지금 당장 시작하세요~


#좋은글 #명언 #명언모음
#희망글귀 #좋은글귀
#인생명언 #자기계발 #힐링
#힘이되는글 #동기부여
반응형

댓글